마이크로소프트가 파이어폭스 애드온을 출시하고 적과의 동침에 들어갔습니다. 지금까지 마이크로소프트는 파이어폭스와 관련한 아무런 애드온도 발표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검색 애드온을 발표했네요.
파이어폭스의 검색엔진은 위 그림과 같이 구글, 야후, 아마존, 야후 앤서스, 크리에이티브 커먼스, 딜리셔스, 이베이, 위키피디아가 기본 검색 엔진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라이브서치 애드온이 1월 24일자로 등록되어 있군요. MS의 노력이 정말 대단합니다.이전에는 모바일 분야의 경쟁자인 애플 아이폰의 앱스토어에도 진출하더니, 이번에는 웹브라우저 시장에서 적이라고 할수 있는 파이어폭스의 애드온까지도 서슴치 않고 뛰어드는군요. 이를 받아준 파이어폭스도 대단하구요. 마이크로소프트의 입장에서는 검색시장의 경쟁자인 야후, 구글이 진입해 있는 파이어폭스의 검색창을 접수하는것이 파이어폭스와의 경쟁보다 더 중요하다고 판단한 모양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재미있고 편리한 사항은 이 애드온은 따로 설치가 필요없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곧바로 사용하겠느냐고 물어봅니다. 체크를 하고 add를 누르니 검색창에 Live Search가 바로 나옵니다. 다른 애드온은 설치후 파이어폭스가 꺼졌다가 다시 시작하는데 라이브서치 애드온은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편리하네요.
그런데, 이 애드온은 미국, 호주, 캐나다, 인도, 아일랜드, 뉴질랜드, 필리핀, 남아프리카, 영국등 영어권 국가 버전에만 먼저 적용된다고 하네요. 영문 버전 사용자만 업데이트 하세요. ^^
파이어폭스의 검색엔진은 위 그림과 같이 구글, 야후, 아마존, 야후 앤서스, 크리에이티브 커먼스, 딜리셔스, 이베이, 위키피디아가 기본 검색 엔진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라이브서치 애드온이 1월 24일자로 등록되어 있군요. MS의 노력이 정말 대단합니다.이전에는 모바일 분야의 경쟁자인 애플 아이폰의 앱스토어에도 진출하더니, 이번에는 웹브라우저 시장에서 적이라고 할수 있는 파이어폭스의 애드온까지도 서슴치 않고 뛰어드는군요. 이를 받아준 파이어폭스도 대단하구요. 마이크로소프트의 입장에서는 검색시장의 경쟁자인 야후, 구글이 진입해 있는 파이어폭스의 검색창을 접수하는것이 파이어폭스와의 경쟁보다 더 중요하다고 판단한 모양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재미있고 편리한 사항은 이 애드온은 따로 설치가 필요없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곧바로 사용하겠느냐고 물어봅니다. 체크를 하고 add를 누르니 검색창에 Live Search가 바로 나옵니다. 다른 애드온은 설치후 파이어폭스가 꺼졌다가 다시 시작하는데 라이브서치 애드온은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편리하네요.
그런데, 이 애드온은 미국, 호주, 캐나다, 인도, 아일랜드, 뉴질랜드, 필리핀, 남아프리카, 영국등 영어권 국가 버전에만 먼저 적용된다고 하네요. 영문 버전 사용자만 업데이트 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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