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연말연시가 지나고 조금 있으면 곧 학생들의 졸업과 입학 시즌이 다가옵니다. 졸업과 입학을 하는 학생들에게 부모님과 일가 친척들은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상급 학교로 진학해 새학기를 맞는 학생들이나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로 진출하는 새내기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것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은 아무래도 IT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이런 상황은 IT 업체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매년 졸업/입학 시즌에 대대적인 행사가 열리고 있는데 올해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이벤트를 한번 잘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이벤트는 1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말하면 득템"이라는 재미있는 타이틀로 진행되고 있는데 어떤 내용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올해 삼성전자의 S 아카데미 "말하면 득템" 이벤트는 용기있는 사람만이 IT제품을 얻을수 있으니 IT제품 사기 가장 좋은 시기를 놓치지 말고 삼성전자의 IT 제품을 사달라고 말하면 원하는 제품을 얻을수 있다는 어떻게 보면 매우 단순한 컨셉입니다.


현재 1차로 두가지 이벤트가 공개되어 있는데, 먼저 첫번째 득템 클립 영상공유 이벤트는 필요한 IT 제품을 부모님이나 가족에게 선물해 달라고 얘기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친구들을 위한 설득 비법이 담긴 이른바 "득템 클립"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같은 SNS로 공유하기만 하면 되는 아주 쉬운 이벤트입니다.



득템 클립 영상공유 이벤트는 S 아카데미 이벤트 홈페이지(www.samsung.com/sec/academy/ 또는 www.s-academy.co.kr)로 접속하셔서 위와 같은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노트북이 필요한 경우 2가지 득템 클립 영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여자인 경우 위의 영상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고, 남자의 경우에는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벤트 응모기간은 2016년 1월 6일부터 2월 1일까지이고 경품으로 삼성 노트북9 아이언 실버 제품(1대)와 스타벅스 기프티콘(300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는 하루에 10회까지 참여 가능하니 많이 참여하면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겠네요.


두번째로 소개할 득템 번역기 이벤트는 카카오톡을 통해 갖고 싶은 제품의 정보를 을 메시지로 보내는 이벤트로 S 아카데미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아래와 같은 노란색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배너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네이버나 다음앱으로 화면에 보이는 QR코드를 찍거나 모바일 브라우저로 www.samsung.com/sec/academy/event2에 접속해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QR코드를 찍으면 어떤 내용이 보이는지 휴대폰 캡쳐 화면으로 잠시 소개해 보겠습니다.



먼저 QR코드를 찍으면 왼쪽 첫번째 화면이 휴대폰에 나타나는데 여기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대상 선택하기"를 누릅니다. 그러면 두번째로 메시지를 보낼 대상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나고 여기서 화면과 같이 아빠를 선택하고 아래 "번역 의뢰하기"를 누르면 우측과 같이 재미있는 메시지와 그림이 생성됩니다. 여기서 카카오톡 공유하고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응모가 되는 것이죠.



참고로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보낸뒤 공유 페이지로 돌아와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하니 이점 꼭 명심하시기 바라고 가운데 화면과 같이 카카오톡 메시지가 아빠에게 전달되는 것이죠. 메시지를 받은 아빠가 아래 해당 제품 살펴보기를 누르면 오른쪽과 같이 삼성 노트북 9에 대한 정보가 휴대폰에 뜹니다. 이제 아빠가 노트북을 사주는 것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두번째 득템 번역기 이벤트 역시 응모기간은 2016년 1월 6일부터 2월 1일까지이고 즉석 경품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추첨 경품으로는 삼성 노트북 9과 프린터, 커브드 모니터, 갤럭시 탭 S2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이벤트 역시 하루에 10회까지 참여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잠시 삼성 노트북 9 15형 대화면 노트북의 특징을 역사 전문가 설민석 강사가 현대판 "문방사우"에 빗댄 영상을 잠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옛날 선비들이 학문을 익힐때 가까이 했던 종이와 붓, 먹 그리고 벼루를 "문방사우"라고 하는데 이를 삼성 노트북 9에 빗대어 현대인의 필수품임을 강조하고 있는데 시간날때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종이를 삼성 노트북 9의 내구성 좋은 풀메탈 바디와 대화면, 6.2mm 초슬림 베젤로, 붓을 글래스 코팅 터치패드와 커브드 키캡으로 비유하고 먹과 벼루는 퀵충전 기능과 FHD 고화질 디스플레이에 비유하는 장면이 은근히 재미있더군요. 그밖에 삼성 노트북 9에 적용된 삼성SW의 기능들을 모두 소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성 노트북 9을 "대대손손" 물려주고 싶은 현대판 문방사우라고 하면서 소개하는 장면도 재미있으니 끝까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노트북 9을 대대손손 물려주고 싶은 이유는 아래와 같다고 하네요~


대: 대화면으로 시원하게 초슬림베젤로 컴팩트하게

대: 대용량 배터리로 걱정 뚝

손: 손에 쥐면 느낄 수 있는 풀메탈의 견고함과 가벼운 바디

손: 손에 착 감기는 인체공학적 키보드 


마지막으로 이번에 삼성 노트북 9 15형 제품을 구매하면 제공되는 혜택을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쌤소나이트 레드 Easy-way 백팩 (별도 제공) 

2. 프리미엄 파우치 (in-box) 

3. 블루투스 마우스 (별도 제공) 

4. 한컴 오피스 NEO + 이지포토3 VP 패키지 (별도 제공) 

5. 인텔 SW 스타터팩 (별도 제공) 

6. Brain POP ELS 90일 무료 수강 (Pre-install) 

7. 멜론 프리클럽 서비스 50% 3개월 할인 쿠폰 (in-box)

8. 올레tv모바일 '프라임 무비팩' 1개월 무료 (pre-install) 

9. 이어 앨범 포토북 첫구매 50% 할인 쿠폰 (in-box) 

10. 삼성에듀 온라인 학습혜택 (제품등록 후 이용가능)


삼성 노트북 9 13.3형 제품을 구매해도 비슷한 혜택이 아래와 같이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프리미엄 파우치 (in-box) 

2. 블루투스 마우스 (별도 제공) 

3. 한컴 오피스 NEO + 이지포토3 VP 패키지 (별도 제공) 

4. 인텔 SW 스타터팩 (별도 제공) 

5. Brain POP ELS 90일 무료 수강 (Pre-install) 

6. 멜론 프리클럽 서비스 50% 3개월 할인 쿠폰 (in-box)

7. 올레tv모바일 '프라임 무비팩' 1개월 무료 (pre-install) 

8. 이어 앨범 포토북 첫구매 50% 할인 쿠폰 (in-box) 

9. 삼성에듀 온라인 학습혜택 (제품등록 후 이용가능)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