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어느덧 겨울이 지나가고 얼마뒤에는 봄학기가 시작됩니다. 이때쯤이면 학생들은 잠시 휴식을 취하며 새학기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할 시기죠. 새학기 준비를 할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노트북,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같은 IT 기기를 들 수 있습니다. 활용도가 높고 공부와 과제를 할 때 적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는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죠.



그런 학생들을 위한 삼성전자의 S 아카데미 이벤트가 지난 1월부터 열리고 있는데 1차 이벤트는 종료가 되었고 오늘은 2차로 진행되고 있는 셀프광고 어워드라는 주제의 이벤트 2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의 S 아카데미 2차 이벤트는 "셀프광고 어워드"라는 주제로 2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데요, 첫번째 이벤트는 "셀프광고, 득템 비법 공유 이벤트"로 최신 IT 제품 득템 비법이 숨겨진 소셜 스타들의 영상과 득템비법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스토리 같은 SNS로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먼저 S 아카데미 이벤트 홈페이지(www.samsung.com/sec/academy/ 또는 www.s-academy.co.kr)로 접속해서 위와 같은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첫번째 이벤트 화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에 나오는 2개의 영상에는 SNS에서 유명한 소셜스타 영국남자(조쉬와 올리)와 프로젝트 SH가 각각 셀프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잘 보시면 셀프광고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알 수 있죠.



첫번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2개의 영상중에서 마음에 드는 영상을 선택한 뒤 공유하려는 SNS 버튼을 누르고 공유하면 됩니다. SNS에 공유할 때는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입력하고 이벤트 당첨시 경품을 받기 위한 개인정보 입력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셀프광고 어워드 두번째 이벤트 역시 S 아카데미 이벤트 홈페이지(www.samsung.com/sec/academy/ 또는 www.s-academy.co.kr)로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S 아카데미 이벤트 홈페이지로 가서 위와 같은 노란색 두번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두번째 이벤트 이벤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죠.



두번째 이벤트 참여방법은 ① 자신이 득템하고 싶은 제품과 셀프광고를 만들 템플릿을 먼저 선택한 뒤, ②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해 합성해 셀프광고 이미지를 만든 다음에, ③ 완성된 셀프광고 이미지를 SNS에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하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을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가장 먼저 위와 같은 이벤트 화면에서 "셀프광고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득템하고 싶은 제품과 셀프광고를 만들 템플릿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득템하려는 제품과 템플릿을 선택한 뒤 "사진 업로드 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죠.



여기서 파일찾기를 통해서 자신의 사진을 선택하고 업로드 합니다. 사진을 업로드하면 템플릿 화면에 자기의 사진이 합쳐지게 되는데 제품 이미지 크기와 위치를 조절해 보기 좋도록 만든 뒤 아래쪽 이미지 합성하기 버튼을 누르면 템플릿 화면에 자신의 사진이 들어간 사진이 완성되죠. 



두번째 이벤트 페이지 가장 아래쪽을 보면 위와 같이 영국남자와 프로젝트 SH가 만든 재미있는 셀프광고 갤러리가 있으니 자신의 셀프광고 이미지를 만들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에 소개한 두가지 이벤트는 2월 2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월 22일에 한다고 합니다. 아직 시간이 남아 있으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원하는 제품 꼭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현재 리뷰중인 삼성 노트북 9 metal CF가 TV에 심심치않게 나오고 있는데 퀵 충전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CF를 보며 주변 사람들에게 퀵충전 기능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더니 다들 관심있어 하더군요



90분만에 충전이 다 되고 12시간까지 쓸 수 있다는 얘기에 놀라는 한편 실제로 제가 그렇게 사용을 하고 있다니 약간 부러운 표정을 짓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새로 선보이고 있는 180도 힌지 & 컨설팅 모드 관련 CF도 관심을 끌고 있는것 같은데요, CF를 보니 남자가 180도로 펼쳐진 삼성 노트북 9 metal 화면에 나타난 보고서에서 하락 곡선을 보고 불편한 표정이었다가 컨설팅 모드 핫키인 Fn+F11키를 눌러 화면을 회전시키자 상승곡선으로 바뀐 제대로 된 보고서를 보고 만족하는 모습이 재미있게 느껴지더군요.



180도 힌지 & 컨설팅 모드 기능은 이미 리뷰에서 소개해드린대로 미팅이나 팀별 과제를 할 때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이를 CF에서 짧은 영상으로 보여주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TV에서 CF가 나오면 이 부분을 생각하면서 다시 한번 주의깊게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것 같네요.

참고로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이벤트 기간에 삼성 노트북 9 metal 15형 구매시 제공되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구매시 빠뜨리지 말고 모두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1.쌤소나이트 레드 Easy-way 백팩 (별도 제공) 
2. 프리미엄 파우치 (in-box) 
3. 블루투스 마우스 (별도 제공) 
4. 한컴 오피스 NEO + 이지포토3 VP 패키지 (별도 제공) 
5. 인텔 SW 스타터팩 (별도 제공) 
6. Brain POP ELS 90일 무료 수강 (Pre-install) 
7. 멜론 프리클럽 서비스 50% 3개월 할인 쿠폰 (in-box)
8. 올레tv모바일 '프라임 무비팩' 1개월 무료 (pre-install) 
9. 이어 앨범 포토북 첫구매 50% 할인 쿠폰 (in-box) 
10. 삼성에듀 온라인 학습혜택 (제품등록 후 이용가능)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