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몇주전 우연히 트위터를 보다가 이웃 블로거인 윤초딩님(러브드웹으로 닉네임을 바꾸셨더군요.)이 남긴 한마디 멘트를 봤습니다. 역시 이웃 블로거인 cdmanii님이 블로그 수익 나눔 이벤트를 하신다는 정보였죠. cdmanii님 블로그에 방문한지 좀 오래 되기도 했고 어떤 선물을 준비했는지 그냥 궁금하기도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이벤트 선물에 대해 큰 기대를 한건 아니지만 이벤트를 하신다고 해서 댓글로 신청을 했습니다. 사실 블로거들이 블로그를 통해 그리 큰 수익을 내는 것도 아니어서 선물이라고 해봐야 커피나 도서등의 가벼운 선물들이 많은편이죠. 그런데, cdmanii님이 하신 이벤트는 다른 블로그 이벤트와는 조금 틀리게 하드디스크와 레이저 마우스등 블로거들에게 필요한 물건들이어서 응모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 신청하신 분들이 많아서 당첨이 되리라는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며칠뒤 결과가 궁금해 찾아간 cdmanii님(이제는 씨디맨님으로 닉네임을 바꾸셨죠) 블로그에서 당첨결과를 보고 놀랐습니다. 제가 덜컥 당첨이 된것입니다. 원래는 하드디스크와 Razer DeathAddr 마우스 각각 한개씩이 이벤트 선물로 정해져 있었는데  씨디맨님이 추가로 Razer Krait Gaming Mouse를 3대 더 선물로 내놓으셨는데 저는 이 제품에 당첨되었습니다. Razer DeathAddr 마우스가 더 좋기는 하지만 Krait 게이밍 마우스도 좋은 제품이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제품은 씨디맨님이 빨리 보내주셔서 발표후 이틀후에 받았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일단 개봉기를 대신합니다.

택배상자

배달된 택배상자

택배 내용물

택배 내용물, 마우스, 패드, 서클등이 있네요.

Krait 벌크 마우스

Krait 벌크 마우스. 벌크지만 가격은 3만원정도하는 좋은 제품.

마우스 패드

마우스 패드도 이런 봉투에 포장되어 있는걸 보니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마우스패드와 서클

마우스패드와 서클(마우스 보호가드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마우스 패드, 마우스

마우스 패드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은 모습


마우스 하단, 서클

마우스 하단에 서클(마우스의 발을 보호하기 위한 스티커)을 붙인 모습

HP dm1 노트북, 마우스

얼마전 리뷰한 HP dm1과 마우스를 연결한 모습

HP ENVY15, 마우스

현재 리뷰중인 HP ENVY15에 마우스를 연결해 올려 놓은 모습

Razer Korea logo
씨디맨님이 보내주신 마우스는 벌크 제품이지만 Razer Korea에서 나온 게이밍 전용 마우스로 가볍고 마우스를 잡은 그립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아래 제품)가 너무 오래되고 잡기도 힘든 모양의 제품이어서 그런지 새 제품을 받아 사용해보니 가볍고 편해서 너무 좋더군요.

옛날 마우스

옛날 마우스

옛날 마우스

옛날 마우스

블로그로 얻은 수익금으로 이런 이벤트를 열어 좋은 선물을 주신 씨디맨님에게 감사 말씀드리고 좋은 제품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 좋은 글을 써 보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씨디맨님이 보내주신 마우스를 사용하는데 다시 댓글로  제품등록을 하라고 또 한번 알려주셔서 제품등록도 하고 또다른 좋은 정보를 알게되어 고장나 구석에 놓아둔 제품을 새것으로 교환받았습니다. 작년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블로거 간담회할때 선물받은 Arc Mouse가 하나 있었는데 스크롤 휠이 고장나 쓰지않고 구석에 놔둔것이 있었는데 씨디맨님 글을 보니 MS의 보증기간이 길고 고장나면 1대1 무상 교환을 해준다고 해  MS에 알아보니 보증기간이 3년이라고 하고 고장난 제품을 보내주거나 가져오면 교환해 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지난주에 용산 MS AS센터에 가서 새 제품으로 교환받았습니다. 

MS Arc mouse, AS 영수증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받은 Arc mouse와 AS영수증을 인증샷으로 보여드립니다. AS보증기간은 2011년 12월까지라고 하는데 그안에 고장나면 또 1:1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씨디맨님덕분에 마우스 2개를 선물받은 셈이 되었네요. 씨디맨님 블로그를 아직도 모르시면 지금 바로 방문해 보시고 rss도 등록해 두세요. 컴퓨터 하드웨어 관련해 참고할만한 정보가 아주 많고 가끔씩 좋은 이벤트도 여시니 자주 방문하시면 저처럼 좋은 결과도 얻으실수 있습니다. 이번에 씨디맨님 덕분에 좋은 선물도 받고 새로운 정보도 알게되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씨디맨님 블로그는 http://www.cdmanii.com입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