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백팩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품이죠. 어린 학생들을 비롯해 대학생이나 직장인들까지 출퇴근용으로 백팩을 메고 다니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백팩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다양한 디자인과 개성있는 백팩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흔하디 흔한 백팩 중에서 오늘 소개하는 가스톤 루가(Gaston Luga) 백팩은 북유럽 감성을 지닌 스웨덴에서 태어난 제품으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여행이나 캠핑을 갈때, 그리고 출근을 하거나 학교를 갈때 등, 장소와 목적에 구애를 받지 않고 어디에서도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가진 백팩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가스톤 루가 백팩은 여러가지 색상과 디자인의 제품이 있지만 저는 심플한 클래식 블랙&블랙 제품이 마음에 들더군요. 화려하고 예쁜 색상과 튀는 디자인을 가진 제품도 있지만 그런 제품들은 오래 사용하다 보면 식상한 반면,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은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기 때문에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백팩 뒷면을 봐도 특별하게 튀는 모습은 아닌데, 어깨끈 사이 중간 부분에 작은 포켓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권 포켓이라고 하는데 해외 여행을 다닐때 여권이나 보딩패스등을 넣어 놓고 필요할때마다 손을 등뒤로 뻗어 꺼내 사용하기 좋은 위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백팩을 착용한 모습을 먼저 보시죠. 모델은 저희집 공주님이 수고해 주었습니다.



가방안에는 큰 사이즈의 참고서를 4권 정도 넣은 상태입니다. 백팩이 뒤로 조금 처진 모습을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로 뒤에서 보니 가방이 그리 커보이지 않아 좋네요.



백팩을 메고 여러가지 각도에서 촬영을 했는데 심플한 디자인이 괜찮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착용한 모습인데 제 키가 183cm쯤 되다 보니 저에게는 조금 작아 보이는 것 같네요.



백팩의 겉은 내구성 좋은 캔버스 재질로 되어 있고 안쪽은 와인 색상의 100% 면 재질로 되어 있어 내부의 물건들을 부드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내부 공간은 꽤 넓은 편이고 별도의 내부 포켓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은 15인치 정도까지는 수납이 가능하고 두툼한 책도 몇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2개의 작은 포켓이 중간에 있어 휴대폰이나 작은 수첩등을 구분해서 넣을 수 있죠.



백팩 윗부분은 조임끈을 이용해 입구를 닫아 내용물이 밖으로 빠지지 않게 할 수 있고 동그란 자석식 단추로 잠그게 되어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별도의 외부 포켓이 하나 더 있는데 여기에도 자석식 단추가 달려 있네요. 그리고 다시 지퍼로 외부 포켓을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외부 포켓에는 수첩이나 필기구 등 여러가지 작은 소지품을 넣어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바닥에는 메탈 소재의 받침이 있어 백팩을 보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클래식 블랙&블랙 모델은 캔버스 재질로 무겁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면에서도 유용한 부분이 많아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색상과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한국어 홈페이지 http://gastonluga.com/kr/를 방문해 보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가스톤 루가 백팩에 관심이 있다면 잠시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선물을 할때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이 적용된 가스톤 루가 백팩을 고려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홈페이지에서 가스톤 루가 백팩을 구입할 때 한국 런칭 기념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사이트에 제시된 가격보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할인코드는 logfile15를 입력하면 됩니다. 결재시 꼭 이 할인코드를 넣어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가스톤 루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보면 더욱 많은 정보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홈페이지는 www.gastonluga.com, 인스타그램은 www.instagram.com/gastonlug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는 매주 1명씩 백팩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해쉬태그로 #GLwashere를 넣어서 자신만의 멋진 가스톤 루가의 모습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글은 가스톤 루가로부터 리뷰용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해 보고 작성하였습니다 -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