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어제밤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17화가 방송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드라마는 잘 안보는 편이지만 시대극이나 역사극은 일반 드라마와는 달리 괜찮은 작품이 나오면 자주 시청하곤 합니다.


감격시대에서 김현중이 맡은 신정태라는 캐릭터는 조선 최고의 주먹인 시라소니 이성순을 모티브로 삼았다고 해 화제가 되었죠. 아시다시피 시라소니의 본명은 이성순입니다. 


신정태 역을 맡은 김현중의 액션과 눈빛 연기는 정말 볼만하더군요. 아이돌 출신이지만 다양한 표정 연기를 수준급으로 보여주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김현중은 거친 파이터의 모습을 카리스마 있는 액션으로 소화하고 있고 멜로 영화의 주인공 같은 감정을 담은 눈빛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오리지널 시라소니의 싸움꾼 캐릭터가 아닌 치명적인 매력이 넘치는 정의감을 가진 "낭만 시라소니"라는 별명이 아주 재미있는것 같네요.


최근에는 TV 시청 패턴이 많이 바뀌어서 본방사수가 아닌 VOD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율이 늘고 있습니다. TV를 많이 보는 편은 아니지만 저도 가끔씩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TV보다는 티빙(tving)같은 VOD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죠.


tving은 전에도 몇번 소개를 한적이 있는데 제공하는 채널이 200여개에 이르고 5만편 이상의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N스크린 서비스입니다. tving은 실시간으로 라이브 TV 시청도 가능하지만, 방송시간을 맞추기 힘든 경우에는 VOD 서비스를 이용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방송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꼭 본방사수를 고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티빙(tving)은 PC나 노트북으로 티빙 웹사이트(www.tving.com)에 접속해도 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티빙(tving) 앱을 설치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뿐 아니라 이동중에도 보고 싶은 방송 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죠. 물론 프로그램을 보다가 중간에 멈출 경우 나중에 이어보기 기능으로 멈추었던 부분부터 이어서 볼 수도 있습니다.


tving은 사용하기 편리해서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했고 VOD 서비스를 단편으로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tving에는 없는 프로그램 없이 웬만한 프로그램은 거의 다 있다고 보면 됩니다. 보고 싶은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라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죠. 김현중이 시라소니로 나오는 감격시대 역시 tving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어제밤에도 tving으로 감격시대를 시청했는데 편리한 기능에 있어서는 TV보다 훨씬 더 좋다고 생각되는군요. 혹시라도 화면이 작아서 걱정이라면 스마트 TV에서도 티빙(tving)앱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빙(tving)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으니 자신의 이용 패턴에 따라 원하는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V 본방사수를 할 수 있다면 "실시간TV 무제한" 이용권을 사용하면 되죠. 하루에 100원도 채 안되는 월 29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TV도 보고 영화도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실시간TV 무제한+ 마이 캐치온"을 선택하면 될 듯 합니다. 한달에 4900원만 내면 실시간 TV와 마이캐치온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꽃보다 할배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방송되는 CJ E&M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도 월 4900원입니다. 여기에 2000원만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마이캐치온 VOD 서비스도 쓸 수 있네요.

또한, 월 4900원 이상 이용권을 정기 결제하면 가입자 전원에게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엠넷 무제한 음악감상 이용권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것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참고삼아 찾아 봤더니 엠넷에서 음악 감상만 하는 서비스도 월 5500원이더군요. 


이밖에도 다양한 옵션의 이용권이 있으니 
티빙(tving)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빙(tving) 이용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면 아래 주소를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티빙 이용권 소개 페이지 - http://www.tving.com/package/ticket1.do



감격시대는 총24부작 드라마로 어제 17회 방송이 끝났으니 앞으로 총 7회가 남았네요. 김현중을 비롯한 배우들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 연기로 인해 감격시대는 갈수록 재미있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시청률도 점점 오르고 있는 감격시대, 앞으로 어떤 전개가 이루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시간이 된다면 실시간 TV로 본방사수를, 본방사수를 못해도 티빙(tving)의 VOD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니 걱정할 필요가 없을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CJ 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gurihi.tistory.com BlogIcon 구리:)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올레티비에서 cj e&m만 따로 vod서비스를 신청해서 보고 있는데요...
    이게 훨씬 저렴하네요;;
    vod 서비스는 방송사별로 추가요금이 생기는건 똑같아서 아쉽네요

    2014.03.15 01:13 신고
    • Favicon of http://logfile.tistory.com BlogIcon 와이엇  수정/삭제

      그러시군요. IPTV보다는 티빙이 더 저렴하긴 하죠. 실시간 TV도 볼수 있고 엠넷도 사용할 수 있으니 전체적으로 더 좋은것 같습니다. TV에 연결해서 보기가 불편하다는 게 아쉬운 듯.... ^^

      2014.03.15 11:54 신고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17/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