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SK텔레콤 휴대폰을 사용한다면 대부분 T멤버십을 알고 있을겁니다. T멤버십은 SK텔레콤 사용자에게 주어지는데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누릴수 있어 SK텔레콤을 사용한다면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멤버십이죠.

T멤버십 카드

T멤버십에 가입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가입하는 방법도 있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가입할 수도 있으며 지점에 방문해 가입하면 즉석에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수도 있죠. T멤버십 가입에 해한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카드 이용안내 페이지 (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T멤버십 등급

T멤버십은 4개의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등급별 할인 혜택은 위와 같습니다. 최고 등급인 VIP 등급의 경우에는 총 10만점의 할인 한도가 주어지는데 10만점이라는 할인한도가 꽤 큰 편이어서 1년동안 할인혜택을 다 사용하기 힘들 정도죠.

T멤버십 카드는 Leaders Club, TTL, Ting/Ting Junior 등  3가지 종류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이 모두 다르니 자신이 많이 누릴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아래는 제가 사용중인 TTL 카드의 혜택인데 개인적으로 실생활에서 얻을수 있는 혜택이 많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나머지 멤버십 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은 T멤버십 카드 이용TIP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멤버십 혜택

이처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멤버십 카드에서 2012 런던 올림픽을 맞아 재미있는 이벤트를 열고 있네요. 이벤트 이름은 "넝쿨째 굴러온 T멤버십 2탄"으로 요즘 인기있는 드라마 제목을 따 왔습니다. 이벤트는 SK텔레콤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만 이용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은 2012년 7월 16일부터 8월 16일까지 입니다. 아직 약 2주정도 기간이 남았네요.  이벤트는 모두 두가지인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링크)에 접속한 뒤 아래와 같이 원하는 선물을 금,은,동 3개의 메달 중에서 선택한 뒤 마음에 드는 수박을 골라 클릭해 수박을 깨는 것입니다. 이때 깨진 수박속의 색깔이 자신이 선택한 메달 색깔과 일치하면 당첨이 되는 이벤트죠.  


이벤트는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한데 특히 장기간 SK텔레콤을 이용하고 있는 VIP/Gold 등급 회원은 다른 등급 회원보다 2배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는군요.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수박깨러GO" 버튼을 누르고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뒤, 휴대폰 번호 인증을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이벤트

휴대폰으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은 이벤트 응모 창이 뜹니다. 이벤트 선물은 순금(24K) 5돈, 갤럭시S3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원하는 선물을 선택한뒤 이벤트 응모를 해야 하죠.

T멤버십 이벤트

선물을 선택한 뒤 수박 고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수박을 고르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수박을 잘~ 골라야 당첨이 됩니다.

T멤버십 이벤트

수박을 고른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확인 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취소를 누르고 다른 수박을 고를수도 있죠. 그렇지 않고 확인을 누르면 바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이벤트

저도 몇번 참여해 봤지만 아쉽게도 아직은 당첨되지 않았네요. 하지만 아직 이벤트 기간이 많이 남아 있으니 당첨을 기원하며 매일 도전을 해 봐야 할듯 합니다... ^^;

T멤버십 이벤트

두번째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에 출제되는 오늘의 문제를 읽고 정답을 SNS 댓글로 남기는 소셜 댓글 퀴즈 이벤트로 매일 5명이 베스킨라빈스 블라스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트-싸이월드, 미투데이 같은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죠. 

T멤버십 이벤트

정답을 맞추면 이벤트에 자동응모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도 있고 당첨자에게는 즉석에서 SMS로 쿠폰을 발송해 준다고 하네요. 아주 간단한 이벤트이니 많이들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참여 방법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면,

1) PC나 노트북에서 참여할 경우 웹브라우저에서 아래 링크로 접속하면 됩니다. 

http://www.sktmembership.co.kr/web/html/event/EventIngView.jsp?EVENT_BBS_SEQ=20120022&xtr_cate=B&xtr_ref=blog.co.kr&xtr_kw=-TMEMBERSHIP_2_SP_EVENT

2)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로 참여할 경우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ktmembership2.sktev.com/m/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