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서울 서초구 강남역에는 삼성전자가 운영하는 삼성전자 제품 홍보관 딜라이트(d'light)가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초 사옥에 위치해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들이 소개되고 있고 직접 체험할수 있는 장소이죠. 딜라이트에 가면 언제나 새로운 제품들을 만나볼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자주 열려 항상 젊은 사람들이 넘쳐나는 장소입니다. 사람많고 복잡하기로 소문난 강남역에서도 유난히 많은 사람들로 하루종일 북새통을 이루는 곳이죠. 

딜라이트샵

그렇지 않아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딜라이트가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로 붐빌것 같습니다. 지난 4월 8일 이곳 딜라이트에 IT,모바일 전문 매장인 딜라이트샵(d'light shop)이 오픈했기 때문입니다. 딜라이트샵은 지하철 2호선 강남역 4번출구로 나와 몇분만 걸어가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오픈 당일 딜라이트샵에서 삼성전자 S블로거 번개 모임이 있어 다녀왔는데 어떤 곳인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죠.

딜라이트샵

딜라이트샵은 전체 면적 957m2(290평)의 초대형 매장으로 단순한 제품 판매공간이 아니라 IT전시장과 스마트 컨버전스 체험을 할수 있는 종합적인 IT 문화 복합 공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무려 1,200여종의 IT 액세서리와 딜라이트샵에서만 볼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수 있으며 젊은 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딜라이트샵

삼성 딜라이트샵은 사진에 보는것처럼 뻥 뚤린 개방형 구조로 되어 있어 답답한 느낌이 없고 천정도 높아 지하에 있다는 느낌을 전혀 주지 않습니다.  
딜라이트샵

오픈일이 금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안에는 꽤 많은 사람들이 최신 IT 제품을 구경하고 있어 벌써부터 입소문이 많이 퍼져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딜라이트샵

매장안 천정에 매달려 있는 갤럭시탭의 모습이 꽤 재미있더군요. 손이 닿지 않는 높은곳에 달려 있어 진짜 갤럭시탭인지 확인하지는 못했지만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흥미로운 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딜라이트샵

매장안을 구경하다 보면 최근에 출시된 삼성전자의 최신 IT제품이 모두 전시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첫번째로 발견한 제품은 풀HD 3D LED 모니터 TA950, 제품 출시 간담회에서 보았을때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봐도 역시 멋진 제품인것 같습니다. 이 모니터로는 TV 시청과 3D 영상을 볼수도있고 스마트허브에 접속해 작은 스마트TV처럼 사용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딜라이트샵

한쪽에서는 삼성 Yepp MP3 시리즈를 볼수 있었는데 최근 출시된 갤럭시 플레이어70 모델도 있더군요.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 70의 거대한(?) 화면은 꽤 인상적인것 같습니다. 딜라이트샵 관계자 얘기가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가 대학생들에게 꽤 인기가 좋다고 하더군요. 특히 일반 스마트폰에서 쉽게 구현되지 않는 카메라 접사 기능이 아주 훌륭하다고 합니다. 다음 기회에 한번 사용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딜라이트샵

그 옆쪽으로는 삼성 카메라 NX 시리즈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삼성의 카메라 성능도 이제는 상당한 수준에 올라 평들이 좋은데 저도 한번 써보고 싶더군요.
딜라이트샵

딜라이트샵 4월 이벤트 달력을 발견했는데 타임 이벤트와 Boxing Day 이벤트가 보이는군요. 12일에는 장근석 팬 싸인회도 열린다고 합니다. 이날 딜라이트샵에는 여성팬들로 넘쳐나지 않을까 생각되는군요.  
딜라이트샵 이벤트 달력

딜라이트샵 오픈 기념 이벤트중 하나로 딜라이트샵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열리고 있는 딜라이트 샵 배틀에는 갤럭시탭 WIFI 5대와 208개의 선물이 걸려있습니다. 대박 이벤트이니 지금 바로 달려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딜라이트샵 배틀


노트북 코너에서는 깜찍한 디자인의 넷북 바비 에디션도 볼수 있었고 최근 이청용 선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리미엄 노트북 9 시리즈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잠깐 사용해 보았는데 SSD가 장착되어 정말 빠른 속도를 보여주더군요.    
딜라이트샵 딜라이트샵


딜라이트샵 곳곳에는 노트북 가방과 스피커등 주변기기도 많이 전시되어 있고, 다양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 그리고 관련 액세서리등도 만나볼수 있습니다. 예쁜 제품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어 전부 다 구경하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릴것 같네요.

012345


스마트폰과 태블릿 같은 최신 IT, 모바일 기기 외에도 여성 주부들이 관심있어 하는 TV, 홈 씨어터,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등 가전 제품들도 최신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0123


삼성 딜라이트샵은 일반 전자 매장처럼 단순히 제품만 진열한 것이 아니라 모든 IT 제품들 하나로 연결해 컨버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딜라이트샵

컨버젼스 코너에는 각종 최신 IT 제품들을 하나의 네트워크에 연결해 사용할수 있는 올쉐어 (All Share)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제품들을 모두 올쉐어로 연결해 사용할수 있다는 얘기죠.  
딜라이트샵

컨버젼스 코너 반대편쪽으로는 최신 스마트TV 신제품이 여러대 전시되어 있더군요. 현빈이 광고하는 바로 그 스마트 TV로 현재 제가 체험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딜라이트샵

그곳에서 만난 최고급 스마트 TV D9000 모델의 옆모습입니다. 정말 얇고 날씬한 옆모습에 보는 사람들마다 감탄사가 끊이지 않더군요.
딜라이트샵

두께가 갤럭시S 정도밖에 안되는 진정한 슬림함의 종결자, 스마트 TV중의 스마트 TV라고 할수 있을 듯 하네요. 참고로 가격은 9,900,000원이라고 적혀 있더군요.
딜라이트샵

딜라이트샵에는 전문 상담 요원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어 언제라도 고객들의 궁금증을 신속하게 해결해줄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것도 커다란 장점인듯 합니다. 안쪽에서는 마일리지 카드를 만드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마일리지 카드를 만들면 녹색 치약 세트도 선물로 받을수 있다고 하는군요. 
딜라이트샵

지금까지 딜라이트샵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딜라이트샵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PC에서는 딜라이트샵 마이크로 사이트(링크)를 방문하거나 스마트폰에서는 아래 사진속 QR코드를 스캔해 보시기 바랍니다. 

딜라이트샵

수많은 IT 신제품과 깨알같은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찬 멋진 장소 딜라이트샵, IT 제품 체험 뿐 아니라 거품없고 투명한가격 표시제로 좋은 제품을 믿고 구입할수 있어 더 없이 좋은 쇼핑 장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딜라이트샵

강남역의 스마트한 IT 제품 체험 매장으로 새롭게 오픈한 딜라이트샵, 앞으로 젊은이들에게 데이트 장소 및 만남의 명소로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지 않을까 생각되는군요.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