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겨울용 IT 기기들

IT 2013. 11. 26. 06:54 Posted by 와이엇  
Bookmark and Share
갈수록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옷장안에 넣어두었던 겨울옷들을 꺼내야 하는 시즌이 돌아왔네요. 두꺼운 옷과 함께 준비하면 좋은 겨울철 IT 기기를 몇가지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 한두개 챙겨 놓는다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것이 그리 어렵지는 않을것 같네요.

스마트폰 터치 장갑

추운 날씨에 밖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려면 손이 시렵기 마련이죠. 이럴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대표적인 것이 바로 스마트폰용 터치 장갑입니다. 스마트폰 터치 장갑은 이전부터 출시되었는데 한두번만 세탁해도 터치 감도가 떨어져 오래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여러번 세탁해도 터치감이 계속 유지되는 제품이 나오고 있더군요.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

장갑을 만드는 원사도 철저한 방한을 위해 울 75% 이상이 함유된 고급 원사를 많이 사용하고 있더군요. 또한,정전기 방지 특수 소재를 사용해 장갑을 끼고 벗을때 정전기가 생기지 않고 항균 효과와 탈취 효과를 적용한 특수 섬유를 사용해 위생적으로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또한 기존 스마트폰 장갑에서는 불쾌한 냄새가 나곤 했는데 최근에는 상쾌한 향기를 담은 제품이 나오고 있네요~

스마트폰 터치 장갑 열 손가락 풀터치

또한, 스마트폰 뿐 아니라 태블릿 PC를 사용할때도 열 손가락 풀터치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대화면 태블릿 PC 사용시에도 불편함 없이 완벽한 터치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또한 벙어리 장갑 수준의 보온성을 제공하는 워머형 디자인 제품도 있어 추운 겨울철 외부에서도 걱정없이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터치미 (TouchMe) 손난로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아이템으로 휴대용 손난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그중에서도 '터치미 손난로'라는 제품은 스마트폰 같은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 배터리 기능을 가지고 있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터치미 손난로는 무선 마우스처럼 생긴 제품으로 흰색과 검정색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2,600mAh 용량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으로 충전 시간은 3~5시간 정도 걸리고 6~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터치미 손난로는 위에 있는 전원 버튼을 켜면 10초 이내로 따뜻해져서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8시간 동안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외출시에는 물론 겨울철 등산이나 캠핑시에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발열 온도를 "약" 또는 "강"으로 2단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약" 모드로 해놓을 경우 온도는 약 38~42도 정도이고 "강" 모드는 41~47도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약"모드일 경우 8시간, "강"모드는 약 6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터치미 손난로는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충전 용량이 2600mAh로 조금 작은 편이긴 하지만 손난로로 사용하다가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어 급한 경우 아쉬운대로 어느정도 충전이 가능하죠. 충전횟수는 약 500회 이상 가능하다고 하니 겨울철에는 충분히 비상용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원반형 디자인 USB Cup Warmer

USB Cup Warmer는 음료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시켜 주는 기능으로 겨울철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겨울철 오랜시간 추운 날씨에 외출하고 돌아왔을때 컴퓨터 USB포트에 연결된 Cup Warmer 위 따뜻한 커피나 차는 그 무엇보다도 반가운 존재죠.


예쁘고 다양한 여러가지 색상의 제품이 있으니 취향이나 분위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올 겨울 사무실 작업이 결코 춥고 외롭지는 않을듯 하네요.


USB 온열 장갑

겨울철 얼어버린 손을 따뜻하게 해줄 아이템으로 컴퓨터 USB포트에 연결해 사용하는 장갑도 많이 애용되는 제품입니다.


추운 날씨에 꽁꽁 얼어버린 손이라도 USB 온열 장갑을 끼면 손시림없이 작업할 수 있어 문서 타이핑 작업이나 마우스로 게임을 할때도 보다 정확한 조작을 할 수 있죠.


USB 온열 장갑은 간단하게 USB 포트에만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가진 제품이 나와 있습니다.


헤드폰 비니(Headphone Beanie)


겨울철 추위 방지와 패션 아이템으로도 많이 사용하는 비니, 그 안에 이어폰까지 달려 있으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음악을 즐기며 외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가진 제품이 있으니 취향에 맞춰 한두개 준비해 놓는다면 올 겨울 패션과 추위 모두 잡을 수 있겠죠. 멋진 비니를 쓰고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타며 음악을 즐기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는군요~

이글은 삼성 SDI 블로그, SDI 이야기에 기고한 글입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