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 이벤트

IT 2008. 11. 6. 13:41 Posted by 와이엇  
Bookmark and Share

이번 포스팅은 씨게이트에서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응모용 포스팅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씨게이트 공식 블로그 "블로거와 함께하는 씨게이트의 아주 특별한 이벤트에 가셔서 응모방법을 확인하시고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프리에이전트 고

요즘은 옛날과 달리 사무실과 집, 학교등에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가 많이 보급되어 어디서든지 컴퓨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컴퓨터마다 설정내용이 다르고, 용량이 큰 멀티미디어 데이터도 많아져서 자기 취향에 맞게 설정한 내용대로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또 필요한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사용하려면 휴대형 외장하드디스크는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수 있다.

씨게이트에서 "프리에이전트 고"라는 외장 HDD를 출시하였는데, 이 제품이 바로 이런 용도에 딱 알맞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또한, 요즘 인기있는 미니노트북(넷북)은 휴대성이 좋아 어디든지 가지고 다니면서 필요한 작업을 할수 있지만 작은 사이즈때문에 저장공간이 많이 부족한데,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를 사용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것 같다.

1) 씨게이트 프리에이전트 고가 필요한 이유
 - 프리에이전트 고를 받게 된다면 미니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하려고 한다. 미니노트북을 다음달 살 예정인데, 미니노트북의 부족한 저장공간을 보충해줄수 있는 제품이 외장하드이기 때문이고 미니노트북을 가지고 다니지 않을 때에도 가벼운 무게(160g)와 작은 사이즈때문에 쉽게 가지고 다닐수 있고, 보기에도 투박한 다른 외장 하드와는 차별화된 예쁜 디자인의 프리에이전트 고를 가지고 다니면 스타일도 확 살아나지 않을까? 또한, 요즘은 많은 사진, 동영상을 포함한 수많은 멀티미디어 데이터와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보관하려면 넉넉한 HDD공간이 필요하다. 그리고, 도크 & 케이스를 이용하면 데스크탑옆에 놓고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좋을것 같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프리에이전트 고를 사용할 수 있을뿐 아니라 15명중 다시 3명의 우수 사용기 작성자에게 추가로 프리미엄급 하드디스크를 준다니 더욱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어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

2) 320GB를 어떤 내용으로 채울 것인지
 - 일단 좋아하는 영화와 어학강좌를 몇편 저장해 놓고 출퇴근시 조금씩 볼예정이다. 그리고, 디카로 촬영한 사진 및 기타 참고자료, 업무자료를 백업해 놓을 예정이다. 또한 블로그에 필요한 자료의 저장소로 활용하면 좋을것 같다. 이렇게 해놓으면 언제 어디서나 블로그를 할 수 있으니까. 노트북에 인터넷 연결이 안되어도 프리에이전트 고만 있으면 블로그 원문을 작성해 놓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PC방등의 데스크탑 PC를 찾아 바로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된다.

3)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 계기
 - 서명덕 기자의 블로그를 구독하고 있는데 피드를 읽던중 이벤트가 있는걸 알게되어 응모하게 되었다.

4) 내가 생각하는 씨게이트
 - 내 첫번째 컴퓨터에 달려있던 하드디스크가 바로 씨게이트 제품이었다. 처음에 이름을 보고 Seagate? "바다로 가는 관문?" 이렇게만 생각하고 무슨 뜻의 단어인지 몰랐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정보의 바다로 가는 관문이란 뜻인것 같다. 정보의 바다로 가려면 처음에 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하드디스크에 연결하여야 한다. 그런 뜻에서 이름을 씨게이트(Seagate)라고 지은 것 같다. 씨게이트 제품이 역사도 오래되었고 제품도 좋아 그 뒤로도 컴퓨터 업그레이 하거나 새로 구입할 때 여러번 사용했다. 다른 제품도 써 보았지만 씨게이트 제품에 만족하고 있다.지금 쓰고 있는 PC에 달려있는 HDD는 두개로 각각 80GB인데 그중 하나가 씨게이트 제품이다. 속도도 빠르고 몇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안정성도 아직 괜찮다.

프리에이전트 고


이벤트 트랙백 주소 : http://seagate.bloter.net/archives/3/trackback
이 포스팅은 http://seagate.bloter.net/archives/3#comment-118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