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전용 케이스가 같이 출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베가 시크릿 업 역시 전용 케이스인 사운드 케이스가 출시되었죠. 사운드 케이스에는 진동형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케이스 뒷면에 동그렇게 볼록 튀어 나온 것이 진동형 스피커인데 스피커 내부에는 "피에조" 물질이 들어 있어 접촉하는 물체에 진동을 전달해 주어 소리를 증폭시켜주는 기능을 합니다. 어떤 물체와 접촉시키느냐에 따라 음량의 크기와 음색이 달라지는 것이죠.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볼때 소리가 작거나 음향 효과가 약하다고 생각될때는 주변에 있는 물건위에 베가 시크릿 업을 올려 놓으면 아주 효과적인 앰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택배 박스나 플라스틱 용기 등 울림통을 갖고 있는 것이라면 어떤 물건이라도 좋습니다. 사운드 케이스가 장착된 베가 시크릿 업을 올려 놓으면 조금 더 크고 웅장한 소리를 즐길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혹시나 해서 지난 발렌타인 데이때 받은 초콜릿 상자 위에 베가 시크릿 업을 올려 놓아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상자가 작아 소리가 증폭되는 정도 역시 조금 작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냥 들을때보다는 더 크게 울리는 소리를 들을수 있더군요.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사운드 케이스는 DMB나 동영상을 볼때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소치 동계 올림픽을 DMB로 잠시 시청했는데 소리가 약간 작은 것 같아 초콜릿 상자 위에 사운드 케이스를 장착한 베가 시크릿 업을 올려 놓아 보았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DMB로 중계되는 스노우 보드 경기를 조금 더 박진감 있고 실감나게 시청할 수 있더군요. 영화를 시청할때는 조금 더 큰 상자위에 올려 놓는다면 더 좋은 음향 효과를 즐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사운드 케이스는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베가 시크릿 업 뒷면 커버를 떼어내고 바꿔 끼우면 되는데 어렵지 않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기존의 뒷면 커버와 카메라, 플래시 및 지문 인식 버튼의 위치가 동일하게 뚫려 있으므로 모든 기능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죠.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설정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사운드 케이스를 장착하고 나면 베가 시크릿 업이 자동적으로 이를 인식하고 진동형 스피커 사용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진동형 스피커 사용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르면 사운드 케이스 설정이 완료됩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상단 알림바를 내리면 진동형 스피커 사용중이라는 표시가 보이는데 여기를 터치하면 사운드 케이스를 조금 더 자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위 화면은 메뉴-액세서리 순서로 찾아가도 됩니다. 사운드 케이스를 사용할 때 필요한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하고 설정할 수 있죠.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사운드 케이스를 사용하게 되면 진동형 스피커를 통해 소리를 증폭시켜 주는 효과가 있지만 그만큼 배터리가 빨리 소모됩니다. 배터리가 적을 경우에는 충전을 한 뒤에 사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사운드 케이스 미니 윈도우 활용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는 플립케이스로서 상단에 작은 미니 윈도우가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계 화면과 캘린더를 확인할 수 있죠. 전원 버튼을 눌러 켜거나 끌수 있는데 켜져 있는 시간이 조금 짧은 느낌이 있는데 미니 윈도우가 켜져 있는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미니 윈도우에서는 케이스를 열지 않고 음악을 들을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재생/정지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장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사운드 케이스의 진동형 스피커를 사용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미니 윈도우를 통해 사진 촬영과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 V노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카메라는 플래시 기능을 선택할 수 있고 스틸 사진만 촬영 가능합니다. 동영상 촬영 기능도 있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V노트로는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데 화면이 작아 많은 내용을 적을수는 없네요. 메모 내용을 저장하는 버튼이 오른쪽 상단에 보이고 아래쪽에는 펜과 지우개를 선택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베가 시크릿 업의 사운드 케이스는 사운드 증폭 효과가 있는 피에조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 DMB 시청시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외부 활동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시계나 캘린더 확인, 음악 재생, 카메라 기능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죠.

참고로 사운드 케이스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베가 시크릿 업 구매 고객에게 2월 17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총 1만개의 사운드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는군요.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베가 브랜드 사이트(http://ivega.co.kr 또는 http://m.ivega.co.kr(모바일))에서 제품 정보 입력 후 블랙, 화이트, 옐로우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베가 시크릿업의 사운드 케이스 관련 동영상 하나를 소개해 봅니다. 슈퍼히트라는 프로그램에서 PPL로 사용된 영상인데 베가 시크릿 업의 사운드 케이스를 활용할 수 있는 하나의 예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본 포스팅은 VEGA와 함께합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