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스마트폰 케이스는 상당히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모습을 위한 화려하고 멋진 케이스도 있고,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케이스도 있죠. 

갤럭시S5 제트뷰 토스카나 다이어리

새로 출시된 갤럭시S5 케이스는 또 어떤 걸 사야하나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색다른 케이스를 하나 소개해 봅니다. 가죽 케이스 전문업체 제누스에서 출시한 아보크 갤럭시S5 제트뷰 토스카나 다이어리 입니다.


이 케이스는 제트뷰라는 스마트 기능이 들어간 케이스로 제품 박스 뒷면에 제트뷰 기능을 간단하게 소개한 그림이 보이네요. 

갤럭시S5 제트뷰 토스카나 다이어리

브라운, 와인, 블랙 등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와인 색상을 골랐습니다. 케이스 앞면에 커다란 원모양 구멍이 있는데 제트뷰 기능은 이 곳에서 사용할 수 있죠. 


케이스 뒷면에는 카메라용 구멍과 스피커 구멍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로 방향으로 살짝 주름이 잡힌 것도 보이는군요.

갤럭시S5 제트뷰 토스카나 다이어리

케이스를 열어 보면 오른쪽 갤럭시S5를 튼튼하게 고정시켜 주는 플라스틱 홀더가 보이고 안쪽에 Z VIEW 라고 쓰여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영문과 숫자로 된 제트뷰 코드가 쓰여 있죠. 


플라스틱 홀더 왼쪽과 오른쪽에는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을 누를수 있도록 일부를 잘라 놓았죠.


오른쪽에는 케이스 브랜드인 AVOC가 새겨진 플레이트가 보이는군요. 자석으로 된 마그네틱 홀더로 케이스를 닫았을때 잘 열리지 않게 해줍니다. 


제트뷰 토스카나 다이어리는 케이스 뒷면을 접어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어 동영상을 볼때 매우 편리하죠.


제트뷰 토스카나 다이어리의 특징인 제트뷰 기능은 전용 앱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서 Z View를 입력하면 쉽게 찾을 수 있죠.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회원가입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제트뷰 코드를 입력해 주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ZView (제트뷰)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제트뷰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제트뷰 케이스의 정확한 동작을 위한 보정을 합니다.


보정은 케이스를 연 상태에서 한번,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 한번씩 각각 5초동안 합니다.


보정이 완료되면 제트뷰 앱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자 설정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트뷰 앱은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에 대한 각각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ZView 사용을 ON으로 바꿔 케이스를 닫았을때 제트뷰 기능을 활성화하고 다른 기능들을 원하는 대로 설정을 하면 됩니다.


제트뷰 케이스는 시계 및 배경 설정에서 시계 타입, 배경, 화면 전환 소리, 제트뷰 화면 밝기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계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중 선택할 수 있고, 화면 전환시 나는 소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트뷰 화면 밝기도 조절할 수 있는데 배터리 소모를 줄이기 위해 30%로 설정했습니다.


배경 화면은 기본 배경 9가지를 제공하는데 마음에 드는 것이 없다면 스마트폰 앨범에 있는 이미지를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찍은 큐브 사진을 제트뷰 창의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본 모습입니다.


또한, 날씨 정보 표시 여부, 단위 및 갱신시간도 설정이 가능하죠. 그밖의 설정도 자신이 원하는대로 다 해줍니다.


설정을 마치고 케이스를 닫으면 위와 같은 홈화면이 나타나게 되죠. 시간과 날짜 확인이 가능하고 네트워크와 와이파이 상태, 배터리 상태, 블루투스 on/off 상태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재중 전화, 읽지 않은 문자가 있으면 해당 아이콘이 밝아지고 페이스북이나 각종 알림이 있으면 느낌표 (!) 아이콘이 밝아집니다.


만약 위급한 상황에 있다면 화면 아래쪽에서 오른쪽으로 드래그 하면 미리 정해 놓은 긴급콜 설정에 있는 전화번호로 긴급 상황을 알리는 문자와 전화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긴급콜은 실수로 작동시키거나 상황판단을 잘못 했을때 10초안에 취소가 가능한 옵션도 있습니다. 


또한, 제트뷰 홈화면에서 손가락으로 화면을 드래그해 아래로 내리면 위와 같은 Z View가 나타납니다. 여기 보이는 6가지 아이콘을 누르면 각각 해당되는 기능이 실행할 수 있죠.


어두운 곳에서 물건을 찾을때 쉽게 플래쉬를 켤수 있고...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이때 사진 해상도는 960:960으로 가로세로가 똑같은 1:1 비율의 정사각형 사진을 찍을수 있는 것이죠.


케이스를 닫은 상태에서 이처럼 음악 컨트롤도 가능합니다.


편하게 케이스를 열지 않고도 각종 알림 목록을 확인할 수 있죠. 알림 목록에서 해당 알림을 선택하고 커버를 열면 해당 알림이 자동실행되어 쉽게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전화 수신과 거절도 제트뷰에서 바로 가능하죠.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전화를 받고 오른쪽은 거절입니다.


갤럭시S5 제트뷰 토스카나 다이어리

지금까지 아보크 갤럭시S5 제트뷰 토스카나 다이어리를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갤럭시S5를 사용하면서 고민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케이스일 겁니다.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것도 좋고 멋진 케이스도 좋지만 저처럼 기능적인 부분을 중요시 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케이스도 좋을것 같네요. 단순한 케이스를 넘어 갤럭시S5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기능이 담긴 제누스 아보크 (AVOC) 갤럭시S5 제트뷰 토스카나 다이어리,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