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SK텔레콤에서 LTE 사용자를 위한 LTE 전용 서비스를 모아 놓은 T LTE Pack (T LTE 팩)이라는 앱을 얼마전에 (8/14)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T LTE 팩은 사람들의 관심도가 높은 컨텐츠와 앱 여러개를 패키지 형태로 묶어 놓은 것으로 LTE의 빠른 속도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죠.

T LTE 팩

T LTE 팩에는 얼마전에 소개한 적 있는 LTE 전용 서비스 T freemium과 멜론 익스트리밍 (관련글 - T Freemium, 멜론 익스트리밍으로 차별화된 LTE 서비스를 즐기자), 초고화질 프로야구 중계 및 하이라이트를 VOD로 볼 수 있고 각종 프로야구 관련 기사 및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T baseball, SK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즐길수 있는 Btv Mobile, 인기 네트워크 게임 카트라이트 러쉬+와 LTE 제네시스, 호핀TV10프리 등 다양한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LTE의 빠른 속도를 이용해 원하는 서비스를 제대로 즐길수 있습니다.  

T LTE 팩

T LTE팩에 포함된 컨텐츠가 워낙 많아 모든 서비스를 제대로 다 사용하려면 하루 종일 T LTE팩만 잡고 있어도 모자랄 정도더군요. T LTE팩은 T스토어에서 쉽게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설치할 수 있고 LTE 요금제를 사용하면 사용이 가능한 앱입니다. 

T LTE 팩

T freemium

T LTE팩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한 것이 바로 T freemium인데 최신 영화와 드라마, 오락 프로그램 등을 시청할수 있죠.


T freemium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는 총 85건으로 영화, 게임, 최신 앱, eBook등의 컨텐츠를 월 2만 포인트 한도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컨텐츠를 사용할 때마다 일정한 포인트가 차감되는 형식이죠. 이때, LTE 데이터도 같이 사용되기 때문에 LTE 데이터 사용을 줄이려면 영화는 되도록 와이파이로 다운받는 것이 데이터 사용을 줄일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영화 보는것을 좋아하지만 매번 최신 영화가 나올때마다 극장에 갈 시간도 없고 해서 못보고 지나치는 영화가 많았는데 T freemium으로 보고 싶은 최신영화 몇편을 볼 수 있었네요. 최근 비가 많이 왔는데, 한밤중에 혼자 LTE폰으로 보는 영화도 꽤 괜찮더군요. T freemium으로 영화 한편을 다운받았더니 3500 포인트가 차감되어 16,500 포인트가 남았습니다. 


T freemium에는 영화 뿐 아니라 지상파 방송도 볼수 있는데 주로 최신 컨텐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공되는 최신 컨텐츠는 T LTE 팩의 HOT & NEW에서 확인할 수 있죠. VOD는 대부분 700포인트가 차감되더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영화는 한편으로 끝나니 괜찮은데 지상파 VOD는 최근 일주일동안 방송된 것만 볼수 있다는 점입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VOD도 볼수 있도록 해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게임도 4편이 등록되어 있었는데 직접 해보지는 않았지만 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씩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분들은 eBook도 20편 등록되어 있으니 다운받아 보시고, 유용한 인기 앱 24개도 포인트를 이용해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만화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만화책도 13편이 등록되어 있으니 재미있게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만화는 포인트 소진없이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많이들 이용하세요.

멜론 익스트리밍


멜론 익스트리밍은 월 6천원의 이용료를 내면 무제한으로 데이터 요금 걱정없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른 T LTE팩 서비스와 달리 데이터가 차감되지 않기 때문에 데이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멜론 익스트리밍의 가장 큰 장점이죠.  


멜론 익스트리밍을 이용하려면 월 6천원의 멜론 익스트리밍 부가 서비스에 가입해야 하고 서비스에 가입하면 스마트폰으로 SMS 문자가 날라옵니다. SMS를 통해 멜론에 가입된 아이디로 개인 인증을 해야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 베이스볼(T baseball)

T 베이스볼은 프로야구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좋을것 같은데 초고화질로 중계되는 프로야구를 실시간으로 볼수 있고 연예인들의 멋진 시구 장면등도 VOD로 볼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프로야구 기록과 기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맞춤형 알림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알림을 받기를 바라는 팀을 설정해 놓고 여러가지 옵션을 설정해 놓으면 사용자가 설정해 놓은 일이 일어날때마다 알림이 도착해 즉시 T베이스볼을 실행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 내용을 확인할 때는 타임머신 기능을 이용하거나 라이브로 직접 확인하는 두가지 방법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죠.

타임머신 기능을 사용하면 해당 알림이 일어난 시점으로 돌아가 경기를 볼 수 있어서 관심있는 장면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어 좋더군요.

그밖에 다른 T 베이스볼의 메뉴를 잠시 살펴보면 오늘의 경기와 한주간의 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고, 순위 및 각종 프로야구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v 모바일

Btv 모바일은 IPTV 서비스 Btv를 모바일에서 즐길수 있도록 만든 앱으로 화질이 좋아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앱입니다.


LTE가 아닌 와이파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10월 24일까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10월 25일 이후부터는 별도의 사용 요금이 부과될것으로 보이네요. 그전까지 마음껏 사용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

카트라이더 러쉬+는 워낙 유명했던 게임이었던 카트라이더의 네트워크 버전입니다. 온라인을 통해 상대방과 대전을 벌일수도 있어 보다 재미있게 즐길수 있죠. 네트워크 대전시 발생하는 데이터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월정액 3000원을 내야 합니다. 대신에 월정액보다 많은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는군요. 

LTE 제네시스

LTE 제네시스 역시 월정액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데 조금 플레이 해보니 스타크래프트의 모바일 버전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역시 네트워크 대전시 발생하는 데이터는 무료로 제공되고 매월 게임 포인트 4000원 상당의 금액이 제공됩니다.

현재 T LTE팩을 이용해 T freemium을 이용하면 T freemium 포인트 5000점이 추가로 적립되는 이벤트가 진행중되고 있습니다. 포인트 추가 적립은 8월 접속 고객은 9월1일에, 9월 접속 고객은 10월 1일에 일괄 적립되며 8월에 혜택을 받아도 9월에 다시 5000점 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11번가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11번가 11% 할인권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T LTE팩 Hot & New의 이벤트 광고를 클릭하면 받을수 있죠. 단, 이벤트 기간인 9월 30일까지 단 한번만 받을수 있고 다운 받은후 3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으니 11번가 할인쿠폰은 받는 즉시 사용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T baseball 이벤트도 있네요. T basebal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T baseball 앱을 다운받으면 여러가지 상품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