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3월이 되니 확실히 날씨가 좋아졌습니다. 겨우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따뜻한 봄날씨를 맞아 활짝 피어나는 시기이기도 하죠. 3월에는 많은 것들이 새롭게 시작됩니다. 특히 학생들에게는 개학과 입학이라는 행사를 통해 새로운 사람들, 새 책상, 새 교실 등을  만나게 되죠.

삼성전자 S'아카데미

새롭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가벼운 흥분과 기대를 주는데요, 한해의 시작을 맞아 S'아카데미라는 새로운 캠퍼스에서 재미있게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S아카데미는 삼성전자가 오픈한 가상 캠퍼스로 봄을 맞아 학생들에게 전문가 리뷰와 웹툰 등으로 윈도우8과 스마트 PC, 모니터, 프린터 등 어렵게만 느껴졌던 IT 기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삼성전자 S'아카데미

S아카데미 캠퍼스 설립 이념이라고 사이트에 소개되어 있는데 조금 재미있네요. 어떤 일이든 정해진 법칙은 없다는 제 소신과 비슷한 것 같아서 소개해 봅니다.


삼성전자 S'아카데미

S아카데미에 입장하려면 삼성 어카운트가 필요한데, 삼성 어카운트는 삼성전자의 앱 장터인 삼성 앱스나 리더스허브, 러닝허브, 비디오허브, 챗온, 올쉐어플레이 등 각종 삼성전자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니 만들어 두면 좋습니다. 

삼성전자 S'아카데미

삼성 어카운트로 로그인한뒤 열정학과, 연애학고, 여행학과 등 3개의 전공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강의를 들으면 되겠습니다. 강의 내용은 학생들에게 필요한 윈도우8, PC 및 모니터, 프린터 사용법 등이 준비되어 있군요. 그런데 이런 전공필수(?) 강의만 들으면 지루하니 중간 중간에 마련된 청춘과 여행, 연애, 열정 등 교양선택 강의를 듣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삼성전자 S'아카데미

전공필수 강의는 전문가 리뷰로 되어 있습니다. 내용이 꽤 충실해서 저도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SNS로 페이지를 공유할 수도 있는데 단지 링크만 공유할게 아니라 페이지를 스크랩해 놓고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부분은 다음 기회에 업그레이드 해주면 좋을것 같다는... ^^

삼성전자 S'아카데미

교양선택 강의는 웹툰으로 되어 있어 머리를 식힐 수 있고 간단한 제품 사용팁도 들어 있어 재미있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S'아카데미

전체적으로 어려운 내용은 거의 없고 참여도에 따라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있으니 많이들 참여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강의가 끝나면 간단한 쪽지 시험이 출제되는데 정답을 맞추면 학점을 얻게 됩니다. 문제는 보시다시피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강의만 들으면 쉽게 맞출수 있죠.
 
삼성전자 S'아카데미

S아카데미 입학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되고 성적이 좋은 학생들은 삼성전자 스마트 PC, 갤럭시노트, 올인원 PC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유럽 배낭 여행까지도 갈 수 있군요. 

삼성전자 S'아카데미

그밖에 청춘학부 오프라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열리고 있습니다. 서울, 광주,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열리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은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Pooq 상품권과 갤럭시노트 10.1로 그린 초상화를 받을수 있고, 갤럭시 카메라로 사진 무선 출력하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S'아카데미

또, 청춘학부 공모전에 참여해 당신이 생각하는 "반드詩"를 완성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습니다. "반드詩" 공모전 이벤트는 3월 17일까지 열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S아카데미가 시작된건 2월부터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아 지금 참여해도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은것 같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