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지난 5월 25일에 삼성 스마트 대전이라는 행사가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렸습니다. 이 행사는 삼성 스마트TV 체험단에게 초청장이 와서 참석하게 되었는데 행사 현장에 삼성 스마트TV 모델인 탕웨이와 BMK가 나온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탕웨이와 BMK를 볼수 있다고 해서 참석했는데 탕웨이는 영화 만추에서 현빈과 같이 출연한 배우로 실제로 만나볼수 있는 기회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최근에 BMK 공연을 다른 장소에서 라이브로 관람한 적이 있는데 그때 라이브로 들었던 BMK의 노래를 이번에 다시 라이브로 들을수 있다고 해서 반가운 마음에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스마트 대전이 열린 건대 입구역 롯데 시네마에는 이번 기회에 처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멀티플렉스답게 시설이 잘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인것 같더군요. 

스마트 대전이 열리는 롯데시네마 안에는 삼성 스마트TV를 홍보하기 위해 여러가지 준비를 해놓았는데 제가 즐겨하는 "홈런배틀3D"가 스마트TV 버전으로 나와 있더군요. 저도 집에 있는 스마트TV에 앱을 설치하고 홈런배틀3D 게임을 해봐야겠습니다.

다른쪽에는 스카이프 앱을 이용해 스마트TV로 화상통화를 할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 장면도 보였습니다. TV로 얼굴을 보며 화상 통화를 하는 장면은 행사중에도 볼수 있었죠. 그 얘기는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대전 행사가 열리는 롯데시네마 상영관 앞에는 현장 등록을 하고 입장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더군요. 저도 현장 등록을 하고 행사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상영관 안에는 수많은 기자들이 취재를 위해 모여 있었고 관객들도 많이 와서 행사가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극장안에 자리를 잡고 앉아 잠시 기다리니 오승연 아나운서가 들어오더군요. 오승연 아나운서가 나오는 프로그램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몇번 본적이 있어 이름이 기억났습니다.

자리가 조금 멀어 실제 모습보다는 스크린에 잡힌 모습을 위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탕웨이와 BMK, 그리고 다른 연예인들이 출연하기 때문에 보안때문에 너무 가까이서 사진을 찍을수는 없었습니다. 

행사의 첫번째 순서로 개그맨 김늘매와 삼성 스마트TV 강사인 이원석씨가 무대에서 삼성 스마트 TV의 여러가지 기능을 재미있게 소개했습니다.

처음으로 소개된 내용은 삼성 스마트TV의 여러가지 어플리케이션이었는데 싸이월드 사진첩과 소셜TV, 요가 헬퍼등을 재미있게 소개해 주었는데 저로서는 최근에 많이 사용해본 앱들이라 매우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EBS수능 앱으로 공부하는 방법도 소개해 주시더군요.

이어서 처음에 얘기한 스카이프 앱을 사용하는 방법도 소개되었는데 여기서 오늘의 주인공인 탕웨이가 스카이프에 나타났습니다.


스카이프 시연을 위해 다른곳에 있던 탕웨이는 잠시후 극장안으로 들어왔고 많은 사람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사실 이곳에 오기전까지는 탕웨이의 이름만 알고 있었고 그녀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 가까이서 실제로 보니 상당히 미인이고 도도한 매력도 가진 배우인것 같더군요.


특히 옆모습이 매우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잠시 탕웨이가 출연한 삼성 스마트 TV CF를 감상한 뒤,

럭키드로우를 통해 경품 추첨도 이루어졌는데 역시 이번에도 행운은 저에게 오지 않더군요. 저대신 행운의 3분이 당첨되어 선물도 받고 탕웨이와 사진 촬영을 함께 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

사진촬영후 탕웨이는 아쉽게도 무대를 떠났고 이어서 BMK의 축하 공연이 있었습니다.

탕웨이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BMK가 이끄는 무대 역시 매우 볼만했습니다.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은 관객들을 금방 환호하게 만들더군요.

앵콜곡 포함 3곡의 노래를 열창한 BMK는 목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도 열심히 멋진 노래를 선사해 주어 저를 비롯해 많은 관객들의 박수 갈채를 받았습니다.

열창하는 BMK의 모습인데 현장에서 듣는 것과 TV에서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듣는것과는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지난번 라이브 공연에서도 그런 느낌을 받았기에 이번 행사에 참석했는데 정말 오기 잘한것 같습니다. 

역시 노래는 현장에서 라이브로 들어야 제맛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더군요.

BMK는 노래만큼이나 무대위에서 얘기도 꽤 잘하더군요.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 위해 애쓰는 그녀의 모습이 탕웨이와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왔던 시간이었습니다.

삼성 스마트TV 체험단을 하면서 스마트TV 체험 기회도 얻고 이런 좋은 공연도 볼수 있게 되었는데 이날 열렸던 "삼성 스마트 대전" 행사는 앞으로도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계속 진행된다고 합니다. 5월 30일과 31일에는 광주에서 행사가 열리고, 6월 3~4일에는 부산에서, 6월 7~8일에는 대구, 6월 10일~11일에는 대전에서 각각 삼성 스마트 대전 행사가 열린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