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삼성전자가 아이팟터치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한 갤럭시 플레이어가 지난주 토요일(2/19)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블로거 간담회(
삼성전자 모바일 삼각 편대의 완성, 갤럭시 플레이어)에 참석후 밝힌대로 애플의 모바일 삼총사인 아이폰-아이팟터치-아이패드 라인업에 맞서는 모바일 삼각편대 갤럭시S-갤럭시탭-갤럭시 플레이어 체제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제품 출시 순서는 조금 다르지만 갤럭시S-아이폰, 아이패드-갤럭시탭, 갤럭시플레이어-아이팟터치 라는 1:1 대결구도를 맞추게 해주는 마지막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현재 갤럭시탭 추가 모델이 나와 1:1 경쟁구도가 어느정도는 깨진 상태긴 합니다만 플랫폼적으로 보았을때는 잘 어울리는 맞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품 출시가 되던날 저녁 집으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기다리던 갤럭시 플레이어였죠. 저보다는 저희집 아이와 집사람이 더 좋아하더군요. 제 갤럭시S를 항상 부러워하던 두 여성분들에게 갤럭시 플레이어를 (아깝지만) 내주겠다고 했던터라 하루빨리 출시되기만을 기다렸기 때문입니다. 

기다리던 갤럭시 플레이어가 도착했지만 남편과 아빠를 블로거로 두었기 때문에 사진 촬영이라는 또 다른 기다림은 어쩔수 없는 관문입니다. 10여분간 여러 각도로 촬영이 끝나고서야 마침내 갤럭시 플레이어가 두사람의 손에 들어갔습니다.

갤럭시플레이어의 스펙은 갤럭시S와 같은점도 많지만 다른점도 꽤 됩니다. 4인치 화면에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OS로 사용하고 1GHz 프로세서를 사용한다는 점, DMB 기능, 블루투스 3.0등 많은 부분이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모습도 거의 비슷하죠. 그대신 다른점은 4인치 디스플레이가 수퍼 AMOLED가 아닌 수퍼 클리어 LCD라는 점, 5백만 화소 카메라 대신 320만 화소 카메라가 장착되었다는 점, 배터리가 1200mAh로 20% 용량이 줄어들었다는 점, 갤럭시S는 하나인 스피커가 상-하 두 군데에 들어가 있다는 점등이 있습니다.

제품 박스는 위에 보여드린 몇장의 사진과 같고 그 안에 바로 위 사진같은 박스가 또 하나 들어있습니다. 이 박스안에 내용물인 갤럭시 플레이어와 각종 악세사리가 들어 있겠죠.

뚜껑을 젖히면 위와 같이 갤럭시 플레이어가 가지런히 놓여 있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의 여러가지 특징들이 비닐 커버에 화려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비닐커버에 들어 있는 갤럭시 플레이어를 집어들어 봅니다. 무게도 상당히 가볍고 손에 쥐는 느낌도 좋습니다. 참고로 무게는 갤럭시S와 같은 121g이고 크기는 갤럭시 플레이어가 조금 얇고 대신 조금 길게 나왔습니다.
뒷면은 깨끗한 흰색입니다. 갤스의 어두침침한 색보다는 흰색이 훨씬 나아 보입니다. 하단부의 볼록한 부분도 갤럭시 플레이어에서는 없어지고 평평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의 왼쪽입니다. 갤럭시S와 똑같이 볼륨 버튼만 있습니다.

오른쪽도 전원 버튼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윗부분에 DMB 안테나가 살짝 보이기는 하네요.

갤럭시 플레이어 하단 역시 갤럭시S와 동일하게 처리했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 상단 역시 갤럭시S와 마찬가지로 이어폰 단자, 마이크로 USB 포트가 보입니다.

전원을 켜고 부팅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제품 상단에 SAMSUNG 이라는 글자가 확실하게 보입니다.

갤럭시 플레이어에 따라온 악세사리입니다. 그런데, 한참동안 찾아봐도 배터리는 하나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알아보니 갤럭시 플레이어에는 원래부터 하나의 배터리만 제공된다고 하네요.

부팅이 완료되고 구글 위치찾기 서비스 사용 동의서가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와이파이 연결을 해주면 기본적인 세팅은 끝이 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개봉기와 외형을 간단히 보여드렸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조금 더 자세한 갤럭시 플레이어의 진면목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