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커피빈

개인적으로는 커피 전문점을 그리 자주 이용하지 않지만 업무상 고객을 많이 만나거나 하는 경우 커피 전문점에서 만나 가볍게 미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커피라는 대중적인 음료와 깨끗한 분위기, 그리고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커피 전문점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피서 방법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커피빈


커피빈 멤버스 클럽 앱
그동안 커피전문점은 종이 카드나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가지고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해 왔지만 스마트폰 대중화로 점차 모바일 앱 서비스로 이동하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비록 경쟁사에 비해 늦긴 했지만 지난 5월말 커피빈도 멤버십 클럽 서비스를 시작하며 모바일 앱을 내놓았습니다. 


커피빈의 경우 그동안은 종이로 된 핑크카드에 펀치로 구멍을 뚫어 음료 구입 실적을 확인하는 방법을 썼는데 모바일 앱이 나온만큼 이를 이용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해 적립을 하고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받을수 있게 되었네요. 커피빈 모바일 앱은 모바일 결제 전문 기업 KG 모빌리언스와 함께 개발했으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이 모두 출시되어 있습니다. 

커피빈 멤버스 클럽은 커피빈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회원 가입을 한 뒤, 선불카드를 등록하면 커피빈 매장에서 사용할때마다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정금액이 충전된 커피빈 선불카드의 카드번호를 모바일 앱에 등록하면 커피빈 매장에서 결제시 금액을 차감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고 충전 금액이 소진되면 언제든지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커피빈 멤버스 클럽 앱

커피빈 선불카드는 커피빈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고 매장이나 모바일앱, 홈페이지에서 1만원 단위로 최대 10만원까지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를 이용해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 금액은 최고 10만원까지이고 잔액과 충전한 금액의 합계가 20만원을 초과할 수 없다고 하는군요. 

커피빈 멤버스 클럽 앱 & 카드

충전된 커피빈 카드나 모바일 앱을 이용해 커피나 음료를 구입하면 음료 1잔당 1개의 콩이 적립되고 콩 59개 까지는 핑크클럽, 콩 60개가 적립되면 골드클럽, 120개 적립시에는 VVIP 클럽 멤버가 됩니다. 클럽 멤버의 자격은 1년간 유지되며 1년안에 적립된 콩의 갯수에 따라 1년후 클럽 멤버의 등급이 결정되는 방식입니다.

커피빈 멤버스 클럽

예를 들어 VVIP 클럽이 된후 1년간 120개의 콩을 적립하면 VVIP 클럽이 유지되는 식인데 1년간 120잔의 음료를 마신다는 기준이 적절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1년동안 120잔의 커피를 마신다는 일이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쉬울수도 있겠지만 커피전문점을 자주 이용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엄청나게 어려운 일이 될수도 있죠.


커피빈 멤버스 클럽의 혜택


커피빈 멤버스 클럽

커피빈 멤버스 클럽의 혜택은 각 등급에 따라 다른데 핑크클럽은 3만원 이상 커피빈 카드를 최초 등록시 무료 음료 쿠폰을 하나 지급해 주고 추가로 3만원 이상 재충전시 무료 쿠폰 2매를 제공해 줍니다. 이 무료 음료 쿠폰은 small 사이즈만 해당되지만 음료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마시고 싶은 가장 비싼 음료를 구입할때 사용하면 좋더군요. 다만 유효기간이 짧기 때문에 기간내에 잊지 않고 사용해야 합니다.

골드클럽 멤버는 무료 음료 쿠폰 1매와 1+1 음료 쿠폰 2매가 제공되고 생일 조각케익 무료 쿠폰도 제공됩니다. 또한, 원두 구매시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커피를 바로 증정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죠.

VVIP 클럽 멤버는 무료 음료 쿠폰 1매와 1+1 음료 쿠폰 5매가 제공되고 생일 조각케익 무료 쿠폰이 역시 제공됩니다. 또한, 원두 구매시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커피를 바로 증정하는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빈 멤버스 클럽 앱

커피빈 클럽 멤버의 모든 쿠폰은 e쿠폰 형태로 모바일 앱에 자동 등록되고 커피빈 카드로 결제시에만 e쿠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빈 멤버스 클럽 서비스의 좋은 점은 3만원 이상 충전시 무료 음료 쿠폰을 무조건 준다는 점인데 이 부분은 경쟁사인 스타벅스나 타 커피 전문점 멤버십에서는 없는 파격적인 혜택인것 같네요.

커피빈 멤버스 클럽 핑크카드

커피빈 멤버스 클럽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이전에 사용하던 종이 핑크카드를 가지고 있는 회원은 어떻게 될까 궁금했는데 매장에서 확인해 보니 핑크카드에 구멍을 뚫어 12개를 채우면 음료 1잔을 제공받는 12+1 서비스 역시 계속 진행이 된다고 하니 핑크카드는 그대로 가지고 계시기를...

커피빈 멤버스 클럽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