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며칠전 택배 상자 하나가 집으로 배달되었습니다. 택배올 물건이 없는데 누가 보냈을까 하고 상자를 살펴보니 제가 글을 송고하고 있는 레뷰(Revu)에서 보내온 택배였습니다. 전에도 레뷰에서 이렇게 아무 연락없이 택배를 보내 머그컵과 샴푸를 받은적이 있어 이번에는 어떤것일까 하고 상자를 열어보았습니다.


상자 안에는 최근 레뷰에서 진행하고 있는 체험단 상품인 질레트 퓨젼 면도기 하나와 질레트 코리아의 깜짝 선물이라는 안내문 한장이 들어있더군요. 전에 받았던 미장센 샴푸를 보내준것도 고마운데 이렇게 면도기까지 또 보내주니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될것 같아 질레트 퓨젼 면도기에 대해 간단히 적어봅니다.

사실 저는 이미 질레트 퓨젼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사용하던 면도기 수명이 다 되어서 새로 구입할때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선택했죠. 질레트 면도기중에는 가장 큰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처음에 면도기를 사용할때 다른 제품을 사용하다보니 계속 같은 브랜드 제품만 사용하게 되더군요. 그러다 작년부터 국산 면도기를 사용해 왔고 이번에 다시 질레트 면도기로 교체했죠. 그런데 이번에 면도기 선물을 받아서 똑같은 면도기를 두개 갖게 되었네요.
질레트 퓨전 면도기

질레트 면도기가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면도기를 새로 구입하게 되면 질레트 제품으로 사려고 했는데 마침 시판중인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약 한달간 사용해본 결과 면도기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면도기보다 면도도 더 깔끔히 잘되고 광고하는 내용처럼 피부에 자극도 거의 없어서 얼굴이 더 깨끗해진 느낌입니다.


질레트 퓨전 면도기는 5+1 면도날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면도기 뒷부분을 보면 이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메인 면도날이 5중날로 되어 있고 1개의 면도날은 5중날이 닿지 않는 구석을 정밀하게 면도할때 쓰면 됩니다. 저는 +1 면도날을 코밑의 잔수염을 제거하는데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면도기는 축구선수 박지성을 모델로 세워 한창 홍보중이죠. 개인적으로는 면도기의 만족도가 꽤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박지성 효과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많이 판매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질레트 제품을 써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박지성 선수로 인한 효과가 꽤 있을것 같긴 하네요.

이번에 질레트가 퓨전 5+1 면도기를 홍보하면서 이전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들에게 설문조사를 한것 같은데 설문조사 응답자의 약 93%가 면도후 피부자극을 덜 느꼈다는 결과가 나왔군요.

이 제품을 한달 정도 사용하면서 좋아진 점은 저녁시간대에 약속이 있어도 큰 걱정을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수염이 조금 빨리 자라나는 편이라 전에는 저녁에 약속이 있으면 오후에 전기 면도기로 면도를 한번 더 해야 했죠. 그래서 피부도 더 많이 상해 주말에 집에 있을때는 되도록이면 면도를 안하는 편입니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말이죠.

그런데, 이번에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부터는 면도를 두번씩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물론 저녁때가 되면 수염이 어느정도 자라있긴 하지만 전보다 길지 않아 굳이 오후에 면도를 할 필요가 없더군요. 덕분에 피부가 벌겋게 되는 일도 없고 주말에 면도를 해도 좋을 정도입니다. 레뷰에서 면도기를 받아서가 아니라 면도를 자주 하고 수염이 많이 자라는 분들은 사용해 보길 권해드립니다. 정말 괜찮은 면도기라서 면도기를 받기 전에도 주변에도 가끔 얘기한적이 있거든요.


또 질레트에서는 올 여름의 최고의 직업 이란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해 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상금도 꽤 두둑하더군요. 질레트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박지성 선수가 나오는 CF 동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박지성 선수의 얼굴도 이 면도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꽤 깔끔해졌네요. ^^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