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남 김보성, 아옳이 김민영이 출연하는 블으리자드 하스스톤 영상
하스스톤은 블리자드에서 지난 3월 출시한 게임으로 출시하자마자 많은 게임 매니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하스스톤은 부분 유료화 모델을 도입한 프리투플레이 게임으로 중독성이 높아 한번 시작하면 쉽게 손을 놓을수 없을 정도죠.
하스스톤은 블리자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로 등장때부터 관심을 모았는데 지난 7월 23일 첫번째 확장 콘텐츠인 "낙스라마스의 저주"가 전세계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낙스라마스의 저주"는 블리자드의 대표적인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죽음의 요새, ‘낙스라마스’를 메인 테마로 삼아 트레이딩카드게임(TCG) ‘하스스톤’에 맞게 재구성한 것이죠.
최근 의리 열풍으로 대세가 된 김보성과 아옳이 DJ 김민영이 출연하는 홍보 영상이 공개되면서 하스스톤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김보성과 아옳이 김민영이 나오는 1분 49초짜리 짧은 동영상, 잠시 감상해 보시죠.
의리남 김보성이 소개하는 "블으리자드 하스스톤" 동영상을 보면 게임을 하다가 맞이하는 여러가지 상황들을 얘기해 주는데 가만히 보고 있으니 모두 예전에 게임하다가 겪었던 일이라 저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되더군요.
처음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접했을때 느꼈던 복잡함, 게임을 하던 중에 수없이 울리던 전화 벨소리, 그리고 밤새 게임을 하다가 걸려 부모님께 혼나던 시절들.... 게임의 재미에 빠져 있던 시간들이 하나씩 기억나는군요. 예전 게임들은 한판 하면 왜 이리 시간이 빨리, 그리고 많이 갔었는지....
하지만 "블으리자드 하스스톤"은 짧게 한판 재미있게 즐길수 있어 전처럼 게임을 하기 위해 밤을 새거나 친구들의 전화를 받지 못하는 일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게임중 전화가 와도 게임 시간이 짧아 금방 여친이나 부모님에게 전화를 걸 수 있어 좋고,
복잡한 게임을 싫어하는 여자분들도 함께 즐길수 있는 게임이죠.
간단하고 짧게 할수 있는 게임이라 여친과 데이트할때 한판씩 하면서 즐기는 것도 좋겠네요. 간단한 게임이지만 전략적인 요소가 많아 여자분들은 아무래도 조금 익숙치 않을수도 있으니 여친에게 하나씩 가르쳐 주면서 함께 하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동영상을 보다 보면 하스스톤 게이머들 사이에 아옳이로 많이 알려진 마스코드 VJ 김민영의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민영은 온라인 게임 "하스스톤-아옳옳옳"에서 아옳이로 출연했는데 청순하고 예쁜 외모때문에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편이죠.
하스스톤은 블리자드의 이전 게임과는 다른 방식의 전략 게임으로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한판 한판 짧게 진행할 수 있어 차를 타고 이동하거나 잠시 시간을 때울때 가볍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단한 게임이지만 처음에 소개한대로 중독성이 있어 일단 시작하면 미친듯이 빠져들 수 있으니 이 점은 미리 알아두시고 주의해서 게임을 시작해야 할 듯 하네요.
지금까지 김보성, 김민영이 출연하는 "블으리자드 하스스톤" 동영상과 하스스톤 게임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 봤는데 오는 8월 8일까지 하스스톤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하스스톤 아이패드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블리자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은 홍보성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