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mark and Share
베가 시크릿 업은 더욱 진화된 시크릿 기능과 보안 기능, 그리고 사운드 케이스를 이용해 소리를 증폭시켜 들을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홈화면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꾸밀수 있는 디자인 홈 기능을 이용해 나만의 스마트폰을 만들수 있죠.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기능은 베가 시크릿 업의 홈화면을 더욱 개성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남들과 차별화된 스마트폰을 갖고 싶다면 한번씩 사용해 볼만한 기능입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별로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적용할 수 있더군요.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베가 시크릿 업의 기본 홈화면을 다른 스타일로 꾸미고 싶으면  왼쪽 메뉴 버튼을 눌러 나타나는 디자인 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디자인 홈에 들어가면 VEGA 디자인으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디자인 홈이 총 10가지 들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것도 있고 멋진 것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 몇가지를 소개해 봅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너무 화려하지 않고 복잡하지 않은 디자인이 좋아 보여서 몇가지 소개했는데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꾸미기

베가 시크릿 업에 기본 제공되는 디자인 외에도 홈화면을 꾸미는 방법은 또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홈화면을 꾸밀수 있는데 디자인 홈에서 내 그리드를 선택해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보도록 하죠.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꾸미기

먼저 내 그리드에서 추가 버튼을 누르면 여러개로 나누어진 홈 화면의 셀을 원하는 모양으로 병합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꾸미기

저는 위와 같은 모양으로 나누어 봤는데, 셀을 원하는 모양으로 합치거나 다시 나누면서 자신만의 홈 화면을 디자인 할 수 있어 좋더군요.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홈 화면 구역을 설정한 뒤 배경 화면과 사진, 스티커 등을 넣고 각각의 셀마다 기능까지 설정해 보았습니다. 날씨, 뮤직 플레이어, 동영상 플레이어, 전화, 카메라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설정해 나만의 커스텀 홈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디자인 홈 꾸미는 방법은 베가 홈페이지 (www.ivega.co.kr)에 접속하면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홈페이지에 접속해 베가 시크릿 업을 선택해 아래쪽으로 스크롤 하다보면 나오는 디자인 홈 따라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그러면 나만의 홈 만들기를 어떻게 하는지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죠. 위에 제가 시험삼아 만들어 본 커스텀 홈보다 더 멋진 홈을 만들수 있으니 한번씩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그리드 만들기부터 배경 화면 편집, 각종 기능 설정하기까지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갤러리

그리고 또 하나! 베가 홈페이지 디자인 홈 따라하기 옆에 있는 디자인 홈 갤러리에 들어가 보면 홈 화면을 더욱 멋지게 꾸밀수 있는 다양한 템플릿이 올라와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갤러리

디자인 홈 갤러리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여러개의 카테고리에 다양한 디자인 홈이 올라와 있죠. 주기적으로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가끔씩 들어가 보면 새로운 디자인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Music 카테고리에 업데이트된 디자인이 있는 것을 알 수 있네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으면 아래쪽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디자인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갤러리

다운로드된 디자인 파일은 디자인 홈 화면에서 왼쪽 메뉴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위와 같은 메뉴에서 가져오기 버튼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죠.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갤러리

다운받은 파일중에서 마음에 드는 dhf 파일을 선택하면 압축을 풀고 디자인 홈을 가져옵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갤러리

베가 홈페이지의 디자인 갤러리에서 새로 다운받은 디자인 홈의 모습입니다. 이 역시 배경 편집, 꾸미기 등을 통해 변경이 가능하고 기능 설정도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갤러리

이렇게 하면 기본 제공하는 디자인 홈을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홈 화면 꾸미기에 관심이 있다면 디자인 홈 갤러리를 가끔씩 방문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는군요.

‘본 포스팅은 VEGA와 함께합니다’
,

카테고리

와이엇의 로그파일 (1548)
IT (910)
CES 2012 (17)
디지에코 (28)
삼성전자 (19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5)
팬택 (23)
HP (28)
Olympus (3)
SK텔레콤 (53)
LG전자 (21)
인텔 (4)
레노버 (8)
화웨이 (2)
퀄컴 (3)
Adobe (어도비) (3)
Acer (에이서) (4)
ASUS (2)
블랙베리 (3)
Sony (25)
모토로라 (3)
샤오미 (Xiaomi) (2)
기타 리뷰 (94)
기타 (32)
내 블로그 이야기 (21)
News (16)
English (24)
Wine (19)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NM Media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Yes24
멋지게 나이 드는 법 46
도티 빌링턴 저/윤경미 역
예스24 | 애드온2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저
예스24 | 애드온2
와이엇'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